2023-06-08 20:12 (목)
양산 웅상문예원, 제2대 정장원 문예원장 취임
상태바
양산 웅상문예원, 제2대 정장원 문예원장 취임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3.03.3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개웅 초대 웅상문예원장 이임
웅상문예원장 이취임식(왼쪽 정장원 신임 원장, 오른쪽 박개웅 초대 원장)<사진=양산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전통문화의 계승과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양산시 웅상문예원은 30일 박개웅 초대 문예원장과 정장원 제2대 웅상문예원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지역 유림회 회원 등 주요 관계자를 포함한 400여 명의 내외빈이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했다. 

풍물놀이 및 양산시립합창단의 식전 축하공연와 함께 시작한 본 이취임식은 개회선언, 감사패 수여, 전임원장 이임사, 신임원장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는 공식행사 이후 야외 만찬과 축하공연을 겸한 자축연으로 마무리됐다.

정장원 웅상문예원 신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2대 웅상문예원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웅상문예원이 웅상주민들은 물론 양산시민 모두에게 전통문화 보존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드려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동연 양산시장은 “웅상문예원의 설립과 발전을 위한 지난 4년간 박개웅 초대원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정장원 신임원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앞으로 웅상문예원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