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30 11:08 (월)
양산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상태바
양산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2.11.2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사진=양산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양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류은영)는 김장철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25일 양일 간 소외되고 어려운 세대를 돕기 위한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여성단체 회원 등 50여 명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재료 준비에서부터 김장 담그기까지 함께 하며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우며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또 높은 물가와 코로나19 상황 등으로 힘들어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마련한 800여 포기의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세대, 질환세대,부자가정 등 180세대에 전달된다.

또한 류은영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물가상승 등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과 봉사의 실천에 앞장서고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동연 양산시장은 “이번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우리이웃들에게 다가올 겨울을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우리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