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31 16:59 (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김장나눔행사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김장나눔행사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2.11.2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
지난 25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김장나눔행사 모습<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동부후원회는 지난 25일 밀양시 하남읍 대사리에 위치한 후원회장 자택에서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김장담그기 행사는 하남읍 부녀의용소방대, 생활개선회, 적십자봉사회 등 다양한 봉사단체회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경남동부 후원회 회원과 봉사자 300여 명이 참여하여 김장 김치 7,500kg(3,000포기)를 담갔으며, 김장 김치는 경남 동부권(밀양,김해,양산)내 후원가정 및 아동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동부후원회 손병철 회장은 “매년 후원 아동 가정 및 시설 아동들을 위해 맛있는 김치를 만들어주는 후원회 회원들과 봉사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도우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박종수 하남읍장은 “김치 지원행사를 통해 소외 아동가구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늘 앞장서 활동을 해주시는 손병철 후원회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동부후원회는 회원 본인의 기부뿐만 아니라 주변에 나눔을 전파하는 키다리 아저씨 역할도 수행하고 있으며, 기부와 더불어 직접 봉사활동을 통해 아동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