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8 16:34 (월)
㈜브이월드씨엔피 서용석 대표,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훈부문" 건설기업인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상태바
㈜브이월드씨엔피 서용석 대표,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훈부문" 건설기업인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2.11.2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 혁신으로 더 좋은 세상을 창조해 갈 수 있다.
(주)브이월드씨엔피 서용석 대표
(주)브이월드씨엔피 서용석 대표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는 (주)브이월드씨엔피 서용석 대표를 "수훈부문" 건설기업인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수상식은 12월 12일 여의도 중앙보훈회관 오후 2시에 개최된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은 국내외 정치, 외교, 경제, 자치행정, 문화예술, 스포츠 등 사회 각 부문에서 활동하며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인 인물들에게 수여한다.

서용석(60) 대표는 1988년 성균관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하고 ▲대주건설 근무 ▲삼성물산(주) 근무 ▲㈜브이월드 씨엔피 대표를 맡고 있다.

 그는 생애 ▲건설재료시험기사 취득 ▲건설재료시험기사 취득 ▲건설사업관리전문가(CMP)
▲건설안전기사 취득하고 ▲국무총리 표창장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장을 받았다.

그는 1989년 8월 건설회사에 입사하여 건설 업무를 시작하였으며 시공사 초기에는 택지 및 지하철 현장에서 시공 및 품질 업무를 수행하였고 이 후에는 수처리 분야 중에 고도 정수처리 사업 현장에서 근무하였고, 최종적으로는 현장을 총괄 하면서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무사고 현장을 구현하면서 건설사에서 퇴직한 후, 그 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엔지니어링 회사에 입사하여 건설사업관리의 책임 기술자(단장)으로 근무하였고 2021년 12월부터는 현재 이르기까지 몽골의 에너지 분야 업종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그는 "기술 혁신으로 더 좋은 세상을 창조해 갈 수 있다"라는 신념으로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여 부족한 에너지 부분을 확충하여 "탄소배출을 절감할 수 있도록 주변 국가와의 협력하여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회사 경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호현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