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1 21:58 (수)
괴산군, 괴산시골절임배추 홍보 적극 나섰다
상태바
괴산군, 괴산시골절임배추 홍보 적극 나섰다
  • 이숙경 기자
  • 승인 2022.11.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로 확대 및 친환경 유기농업군 괴산 홍보
▲청주 농협하나로마트 괴산시골절임배추 홍보 현장(사진=괴산군)
▲청주 농협하나로마트 괴산시골절임배추 홍보 현장(사진=괴산군)

[KNS뉴스통신=이숙경 기자] 충북 괴산군이 지난 9일 청주 농협물류센터(용암동 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괴산시골절임배추 홍보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괴산군의 명품 농산물인 절임배추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적극 알려 판로를 확대하고, 친환경 유기농업군인 괴산군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송인헌 괴산군수, 신송규 괴산군의회 의장 및 괴산군의회 의원, 김정태 농협괴산군지부장, 김갑수 괴산시골절임배추영농조합법인 대표 등 20여 명이 직접 참여해 절임배추를 적극 홍보했다.

군은 용암동 하나로마트 청주점에 절임배추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식행사를 진행했으며, 사이버괴산군민 가입자에게 김치 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괴산시골절임배추는 최고 품질의 괴산배추를 깨끗한 물로 씻은 뒤 100% 국산 천일염으로 절여 뛰어난 식감을 가지고 있어 전국적으로 명성이 높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괴산시골절임배추를 적극 홍보함으로써 소비자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브랜드를 강화해 농가 소득 증대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송인헌 군수는 “괴산의 명품 농산물인 괴산시골절임배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나섰다”며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숙경 기자 lsk487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