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22:31 (일)
진안홍삼연구소, 어려운 이웃에 연구소 개발제품 전달
상태바
진안홍삼연구소, 어려운 이웃에 연구소 개발제품 전달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1.03.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재)진안홍삼연구소(소장 박충범)는 지난 3일 진안군청을 방문해 진안군 취약계층 군민을 위한 연구소 개발 홍삼 제품 6종, 900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기부 물품은 진안홍삼연구소 개발 제품인 ‘내몸애 핏’, ‘내몸애 슬림’, ‘내몸애 스트롱’, ‘내몸애 내숨애’, ‘더진안흑삼’ 및 ‘진연홍’등이다.

군은 이번에 기탁된 제품들을 노인생활시설, 한부모, 다문화가정, 일반가정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특히 진안홍삼은 진안고원지대에서 생산하는 조직이 치밀한 인삼으로 제조하여 품질이 우수하며,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거기에 진안홍삼으로 만든 제품은 연구소를 통하여 성분분석을 거쳐 특정 기준을 통과하면 진안군수가 품질을 인증해주는 군수품질인증제를 실시하는 등 엄격한 품질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박충범 소장은 “코로나 19가 장기화되어 많은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진안홍삼연구소는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사회 곳곳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진안홍삼연구소는 작년 11월 전국 지자체연구소 중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잔류농약검사기관으로 지정을 받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